본문 바로가기

사용기/제작기/전자담배

전자담배(전담) 액상만들기 – 개시원 개사료

며칠전에 오두막에서 주문했던 향료(플레이버)가 도착했네요.

전담카페에서 유명한 개시원, 개사료를 한번 만들어 보고 싶었습니다.

 

EMS로 8달러. 나름 빨리 오는군요.

향료는 각 10ml씩만 주문했습니다. 이것저것 만들어보고 제게 맞는 레시피를 찾기 위해서요 ㅋ

 

Pg와 vg는 국내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용기를 보면 다들 아시는 곳일겁니다.

갈색병은 예전에 희석을 해둔 니코틴입니다. 약100mg/ml의 농도입니다.

왼쪽이 개시원, 오른쪽이 개사료입니다. 개사료의 경우 제가 가진 향료 1가지가 없어 다른 것을 첨가해봤네요.

 

 

 

 

 

개사료 레시피

 

vg 40ml

ry4 16ml

스테비오사이드 20방울(0.5프로)

퓨어 니코틴 희석된것 6ml (일반 기성 전자담배는 10ml)

나머지 100ml 가 될때까지 pg를 부어준다.

 

위에 레시피가 원본 레시피인데, 저는 일단 20ml를 만들어 봤습니다.

Vg - 8m;

Ry4 – 3.2ml

스테비오사이드는 제가 가진게 없어 버터스카치를 넣어봤네요 ㅋ 달달한 향입니다 - 0.1ml

니코틴은 3ml를 넣었습니다. 조금 독한 액상이 됩니다.(15mg/ml)

나머지는 20ml될때까지 pg를 부어주면 됩니다.

 

 

 

개시원 레시피

 

vg 40ml

건강 오두막 파인애플민트 10ml

건강 오두막 페퍼민트 5ml

건강 오두막 쥬시피치 2ml

퓨어 니코틴 희석된것 6ml (일반 기성 전자담배는 10ml)

나머지 100ml 가 될때까지 pg를 부어준다.

 

Vg - 8ml

파인애플민트 - 2ml

페퍼민트 - 1ml

주스피치 – 0.4ml

니코틴은 똑같이 3ml

나머지는 pg를 부었습니다.

 

 

잘 흔들고~이틀뒤에 볼께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