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제작기/전자기기

[알리] Canon 6D 모드다이얼 수리기



카메라를 어깨에 걸고 아이를 안았다, 짐을 안았다...그러다보니
어느 순간 모드다이얼 상판이 사라졌네요 ㅋㅋ
별다른 상처는 없었습니다.
그래서 뭐 이리 부실하지? 생각했었죠.
대략 수리 후기를 검색하니 앗세이로 교환되어서 몇만에서 십수만을 지불 한다고 하네요.

알리익스프레스 검색을 해 봅니다.

제법 많은 판매자가 있네요. 뭐 가격에 따라 성능에 차이가 있는게 아닐거란 생각에 저렴히 파는 판매자에게 구매를 하고.......잊어 버립니다!!





https://www.aliexpress.com/item/Mayitr-New-Function-Dial-Cap-Mode-High-Quality-Interface-Plate-Button-Repair-kit-Fit-For-Canon/32818862285.html?spm=a2g0s.9042311.0.0.WTpq8Y





역시 알리는 잊고 살면 옵니다.
뒷면은 양면 테잎으로 되어있네요. 키 같은게 있어서 딸깍거리면서 조립될줄 알았는데 ㅋ
그냥 양면테잎으로 억지로 붙이는 방식이네요 ㄷㄷ
조만간 또 사라질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