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Fighter/씐s 키친

영천삼송꾼만두를 이용하여 비빔만두를

영천을 들르면 가끔 들렸던 삼송꾼만두.

와이프와 찾아봤습니다.


그간 많이 변했더군요...리모델링도하고;;;

처음에 갔을때는 80년대 그 분위기였는데 ㅋㅋ



그런데 이제 삼송만두는 못먹겠어요.

만두소도 그렇고 맛이 있는지도 모르겠고, 식으니 돌덩이가 되어버리고;;;


여튼 마음속으로 영천삼송만두는 마지막이다...하고 먹었습니다.






와이프가 만두를 이렇게 변신시켜놨네요 ㄷㄷㄷㄷ;;;;



역시 술이 있어야 ㅋㅋㅋㅋ



특별 주문한 사이드메뉴~

떡!볶!이! 캬캬캬캬



오늘 무슨 날인가 ㅡㅡ^ 상다리 휘것네요;

참...제가 미치도록 좋아하는 유부초밥!!!







이 카테고리는 레시피 올려야 하는데...........제...제가....레시피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