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 Mate/여행 그리고 음식

"참숯불 뭉티기" - 대구 중동시장 건너~뒷고기 맛집 +_+

오빠랑 내가 좋아라 하는 고기집 소개~

위치는 중동시장 건너편쪽~

참숯불 뭉티기 라고 간판잘 보임 ㅋㅋ

나는 맛집이라하고 오빠는 그냥 고기집이라고 한다~

맛있게 먹었음 맛집인거에요 ..오빠~ㅋㅋ

으응?

(오빤 원래 딱히 먹는거에 집착 하는스타일이 아님;; 난 맛집에 집착 ㄷㄷㄷㄷㄷㄷ)

기본 반찬은 없......................;;

하지만 부추랑 중국산 김치를 준다...고기랑 같이 구워먹음 대박 맛남...

그러고보니... 울오빠 구운김치 잘 안드시던데 중국산이라 안드신거임? ㅋㅋㅋ

무튼..다른것보다 신선한 뒷고기가 예술~ 가격은 완죤 착함

1인분에 4500원~기본은 3인이상 주문 가능함..

대략적인 비쥬얼은 이런데 .. ㅋㅋ 오빠가 소주 위주로 사진을 찍어놓으셨네? ㅋㅋ

 

 

 

보너스샷! ㅋㅋㅋ고기위주의 사진~




어제 먹은건데 또봐도 맛있어 보인다는 ㅋㅋㅋ

보통 가면 2~3테이블정도 있었던거같다..

깨알같은 정보를 하나 공유하자면... 가게 입구에 들어가서 우측 젤안쪽 테이블..

불이약해요...........ㅋㅋㅋㅋㅋ 배고픈 상태에서 그자리 앉으면 속답답...ㅋㅋㅋㅋ 

 

 

누가 나보고 그랬다..초식녀 라며........ 내가 왜냐고 물으니..

전생에 초식만해서 ..... 지금 고기만 밝힌다고 ㅜ ㅜ

그래도 좋다 ㅋㅋㅋ 고기 조아하는 초식녀 ㅋㅋㅋㅋ

 아래 지도는...기능이 있어서 쓰긴 한데.. ㅋㅋ 지도보고 찾을수 있나요?

전 레알 길치라서 ㅠ ㅠ

이만 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