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 Mate/여행 그리고 음식

호주여행 골트코스트 레스토랑 - Fisherman's Wharf Tavern

가끔 생각나는 호주 스테이크 중...이곳이 생각납니다.

가게 이름에서 보듯이....어부들의 부두 주막....ㅋㅋㅋㅋ 직역하면 그런데;;; 아닐수도 ㅡㅡ^

깨끗하구요...호주여행 패키지에 단골코스인듯하니 아마 호주 패키지를 가시게되면 거의 들르실듯 합니다.


저희 커플은 스테이크 ㅋㅋ 가이드이모는 피쉬앤칩스..덕분에 피쉬앤칩스도 맛보게 되었지만...

제 스턀은 아닙니다 ;;;;; 그냥 물고기튀김이라...이곳에서는 피쉬앤칩스가 인기 메뉴라고 하던데.

아마 매일 소고기를 먹다보니 지겨운가봅니다.





전 언제나 미듐레어로 ㄷㄷㄷ;;;




피쉬앤칩스입니다 ㅋ 맛나보이지만...그냥 담백한물고기튀김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곳에선 콜라와 스테이크를 먹었네요;; 맥주마실껄..기본으로 콜라 시키는 바람에 ㅋㅋ







음 좋아요~ 8월말의 호주는 다들 춥다고 하던데...저흰 럭키커플이라;;;

따뜻하고..참 좋았어요;;



크게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