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 Mate/여행 그리고 음식

대구대명동맛집] 일본식선술집 하츠 - 간단하게 즐기기엔 그만~

 

대명동 안지랑네거리에 위치한 하츠라는 선술집입니다.

오다가다 간판이 보이길래 검색을 해보니 나름 인기가 있는 집이더군요.

시니양과 시간을 내어 한번 가보게 되었습니다.

저녁시간이 지나서인지 조금 한산해보이더군요.

퇴근시간 겹치면 좀 붐빌듯 해보입니다.

 

 

 

 

 

 

 

 

 

 

 

커플세트인가;;; 회 + 어묵탕 + 돈까스 이렇게 나오는 세트메뉴를 선택했어요.

전 새우깡이 먹고 싶었지만...ㅋㅋ

오히려 저희 둘이 먹기엔 양이 좀 많은듯 했어요. 푸짐하게 먹을듯;; 가격은 시간이 지나다보니 기억나질 않네요 ㅋ

이젠 시니양이 홀몸이 아니라.....언제 또 가볼런지 ㅠ

 

회는 두텁게 썰어서 식감도 맛도 좋았습니다.

어묵탕은 칼칼하게 청양고추를 넣어서 깔끔했구요.

돈까스도 바싹하니 전부 기본 이상을 했습니다.

다시 가보고 싶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