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 Mate/여행 그리고 음식

대구다사맛집] 오르막 석쇠불고기 - 잔치국수도 맛나요~

개인적으로 대구에는 크게 먹을것, 볼거리가 없다고 생각하며 살았죠.

막창이나, 평화시장 닭똥집 외엔 크게 유명한 곳도 없고

그래도 술안주로 몇번 갔던곳이 궁금해서 검색해봤더니, 언젠가부터 맛집?으로 불리우고 있더군요.

이곳은 친한형님의 거주지 근처여서 몇번 갔던곳입니다.

가만히 생각해보니 갈때마다 줄을 섰었네요. 그럼 그전부터 맛집이었다는 결론이군요 ㅋㅋㅋ

오늘은 시니양과 가봅니다.

 

 

 

 

 

 

 

 

석쇠불고기...사실 고추장양념에 연탄불에 구워내면 어지간하면 맛이 없지는 않을겁니다.

(아! 물론 제가 할수 있다라는 건 아니구요;;; 음식점 기준에서)

가격이 저렴하다는게 장점이군요. 500g에 12,000원이니.

몇해전에도 그랬지만 지인은 안주를 잘 않드시기에 잔치국수를 시키시고, 한판을 시키면 거의 제가 다 먹으니 아주 저렴하게 두명을 만족했습니다.

 

 

 

 

 

 

 

 

 

일단 초벌구이해서 나오구요. 전지라지만 적당한 기름기가 있어 부드럽습니다.​

 

 

 

 

 

국수는 청양고추의 칼칼함과 시원한 육수가 일품이구요.

예전부터 고기한판과 국수1개면 둘이서 소주를 3~5병 마신거 같아요;;;

퇴근시간에 가시면 무조건 기다리셔야 한다고 생각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