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 Mate/여행 그리고 음식

[2015.11] 오키나와 3일차 쇼핑데이!! 아시비나 아울렛, 쿠라스시, 도요사키해변, 돈키호테

   

3일차 전일정은 자유일정입니다.

그나저나 군대가기전 우정여행으로 남학생 둘이 기억나네요.

계획 따위는 없이 쿨하게 왔던데요. 입대는 했나 모르겠네요.

   

   

택시를 타고 아시비나로 향합니다.

요즘이 2~3만원정도 나온거 같습니다. 2만원대 초반이었던가..

   

   

쇼핑데이라 나무 애미에게 맞춰진 일정이지요. 같이 친구녀석에게 미안하더군요

이곳저곳을 둘러보고 점심을 먹으러 갑니다.

유명한 스시집이 있다네요. 쿠라스시!

   

   

   

   

   

   

회전초밥이야 다들 경험이 있으니

신기한건 개인주문인데요

벽에 붙어있는 테블릿에 주문을 넣으면 회전접시 위쪽 컨베이어벨트로 주문한 스시가 날라옵니다. 우왕굿~

   

   

   

   

   

   

   

식후 디져트까지 챙기시고.

   

   

   

예정에 없던 도요사키해변으로 옵니다.

사실….산모를 데리고 걸어갈 만큼 짧은 거리는 아니었습니다.

제일 문제가 눈에 택시가 잘 보이지 않았으며, 당시엔 정확한 목적지 조차도 몰랐거든요 ㅋ

   

   

   

산호해변이네요.

   

   

   

공항 활주로 라인이라서 비행기가 많이 지나가는군요

   

   

   

다시 숙소가 있는 나하로 넘어와서 돈키호테에 들릅니다.

만만한곳이 이곳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