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 Mate/여행 그리고 음식

전라도여행02) 전주 예촌면사무소 본점에서 국수맛보기

마이산을 보고 일정대로 전주한옥마을 향해갑니다.

그 전에 도착시간이 점심시간이라 일단 배를 좀 채워야 할것 같아요.


한옥마을 근처에 보니 예촌면사무소(음식점입니다 ㅋ)라고 있더군요.

들어갔습니다 ㅋ










2인세트로 2만 4천원인가? 그걸로 시켰습니다...ㅋㅋㅋ

남들은 메뉴판을 잘 찍던데;;;; 전 메뉴판을 못찍겠어요 ㅋㅋ


뭐 맛이 있다면 그냥 좋다. 맛이 없다면 별로다...전 이게 끝이라서요 ㅋ







오홋~

세트에 기본으로 만두가 나오는군요...;;;;

쫀독하니 감자만두인가 그러더군요....물론 시니양이 ㅋㅋ

맛있어요...





육전이 나왔군요....너비아니인가요? ㅋㅋㅋㅋ 그냥 육전으로 합시다!







육전은 2인이상 주문이니...대충 따로 시키나 세트로 시키나 큰 차이는 없어요. 할인폭도 몇천원정도입니다.

그리고 앞에 보이는 야채에 겨자소스를 버무려요.

그리고 싸서....







꿀꺽~

아....

배고프다;;;







요건 제가 주문한 비빔국수;;;

ㅋㅋ





시니양이 주문한 멸치국수;;;

제가 물국수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이날은 맛이 있더군요 ㅋ

깔끔하고 비린내도 없고.

전체적으로 좋았습니다.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