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 Mate/여행 그리고 음식

따스한 봄햇살 캠핑 - 영천치산오토캠핑장

 날이 따뜻해지니...서둘러 캠핑준비를 합니다.

주말마다 무슨 약속이 그리 많은지...ㅋ 캠핑을 위해 시간을 내기가 쉽지가 않네요.

캠핑을 위한다기 보다....여유를 즐기러 간다는게 맞을듯 싶네요.

 

 

영천치산캠핑장은 오토캠핑을 위했다기 보다...카라반을 설치해두고 렌탈을 했었는데요.

작년에 시범적으로 공원같은데 텐트를 허용했었습니다.

 

올해 가보니...ㄷㄷ

오토캠핑을 위해 자리를 닦아두었더군요. 시설도 좋고, 자갈을 깔아 깔끔하게 만들어두었습니다.

즉, 올해 정식으로 개장할듯 합니다. 예약이 치열하겠는데요 ㅋ

 

 

 

 

 

 

장비를 셋팅하고 건너 물가로 와봤습니다. 고디(사투리죠잉)가 드문드문 올라오네요..

근데 물이 ㄷㄷㄷㄷㄷㄷ 너무~차요

 

 

 

 

기분좋게~홍매화와 함께~ㅋ

 

 

 

 

고물 패드를 활용하는 방법 ㅋㅋㅋ

패드1이라 동영상 보는것도 힘이 드네요 핡핡

 

 

 

 

해지기전에 알불을 만들어놔야해서...불을 붙여요..

지난 망할장작때문에 ㅠㅠ

 

 

 

 

 

 

이번엔 꼬치구이도 좀 하고...소시지도 굽고....참고로 떵 아니에요 ㅋ

 

 

 

 

숯불엔 목살이죠!!!

두툼한 ㅋ

 

 

 

 

솔직히 비비큐할려고 캠핑가는거도 있어요 ㅋ

 

 

 

 

시니양의 단골메뉴...어묵탕 ㅋㅋㅋ 이번엔 꼬지로

 

 

 

 

 

 

 

 

 

 

아참 이번엔 시니양 생일파티도 했습니다...생축~!!!

 

 

 

 

 

 

밤새 비가 내렸네요..토닥토닥 소리덕분에 잠을 푹잤습니다.

뜻하지 않은 우중캠핑을 즐겼네요.

다행히 오후엔 그쳐서 장비를 충분히 말려서 왔습니다.

 

 

 

 

모닝라면!!! ㅋㅋㅋ 아침엔 라면! 매콤한 라면!

 

 

 

 

 

또 언제갈수 있으려나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