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 Mate/여행 그리고 음식

봄맞이 캠핑 - 고령미천공원 노지캠핑

따뜻한 봄이 왔습니다.

첫 캠핑을 가게 되었네요....

지금은 사진과 같은 벚꽃은 다 져물었겠지만...캠핑하기에는 더 좋은 날씨인듯 합니다.

지금 대구는 27도를 넘나드네요.

 

 

 

 

 

 

 

 

고령 미천공원은 일반 공원인데, 알음알음 캠핑장으로 알려졌습니다.

이곳에 캠핑을 해도되나 않되나 말이 많았으나, 동호회 회원 한분이 이장님과 말씀하셔서 캠핑을 해도된다라고 하더군요.

다만, 가시면 매점이 하나 있는데, 꼭 쓰레기봉투(1,000원)를 구매하셔서 쓰레기를 버려주셨으면 좋겠네요.

좋은 곳은 스스로가 지켜야겠죠.

제가 갔을때도 80%이상이 그냥 버리시더군요.

 

뭐랄까.......

좀 그랬습니다.

 

 

 

 

꽃길이 너무 아름답게 펼쳐져있네요.

 

 

 

 

도착을 하고 본격적으로 짐을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장비가 소소하기에 얼릉 펼치고 배고픔을 달래기위해 요리를 준비합니다.

 

 

 

 

응? 까르보나라? ㅋㅋㅋㅋ 맛나더군요

 

 

 

 

 

 

 

저녁을 대비해 조명도 설치하구요.

 

 

 

 

준비해간 장작에 불을 붙입니다.

근데..........장작이 개허접해서....ㅠㅠ

가스반통을 써도 불이 잘 붙지 않았어요...망했;;;

 

 

 

 

비상용 숯을 투하하고..고기를 구워요 ㅋ

 

 

 

 

 

 

 

 

 

 

 

 

 

 

 

 

아직은 바람이 차서..오래 있지는 못하고...몸에 숯내음을 조금 뭍히고 자러갑니다.

 

 

 

 

 

 

 

 

 

 

 

 

 

 

 

 

고기컵흘답게 아침부터 삼겹살을 ㄷㄷㄷ

 

 

 

 

어제남은 어묵탕과 함께 ㅋ

 

 

꽃구경도 하구요....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봅니다.

 

 

 

 

 

이런 행운이 ㅋ 꽃비가 내려요~~~~

 

 

 

 

하나 둘 철수를 하시는데...저희는 조금만 더 즐기고 갑니다.

1박을 하기에..시간이 너무 짧아서요 ㅋ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자연을 벗삼아 깨끗한 공기를 마시고 나면

세상 로또를 제외하고는 부러울게 없어요 ㅋ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