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 Mate/여행 그리고 음식

[2016.09] 올레시장 '마농치킨', 5시간 기다린다는 '오는정김밥' '에코랜드'와 함덕서우봉해변 '카페델문도'

   

해가 밝았습니다.

오늘은 숙소가 대명리조트입니다.

부지런히 움직여야 합니다.

왜냐하면 시니양이 어제 수우동 실패로 분위기가 좋지 않아 서귀포에 위치한 오는정김밥을 예약해 뒀거든요.

, 협재근처에서 서귀포로 갔다가, 다시 숙소인 대명리조트까지 가야 됩니다.

V 제주도를 오간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ㅋㅋㅋ

   

   

숙소앞 메밀밭에 잠깐 내려서 사진을 찍어봅니다.

   

   

   

   

   

올레시장에서 마농치킨을 사고, 오는정김밥에 들러 주문한 김밥을 찾아와서 숙소인 리조트에 옵니다.

이게….반전에 반전을 거듭합니다 ㅋ

   

치킨은 처음 받았을때 엄청 맛있는 냄새가 납니다. 문제는 식어버리니 텁텁해져버리네요.

당연하겠지만 식은 치킨은 비추합니다.

   

그리고 김밥도 반전이네요. 처음 열었을때는 ...저게 뭐라고 5시간을 기다린다 말인가.

그런데 한 개 맛보니 , 세개는 중독이네요 .

자꾸 무언가 땡기는 맛이 나는군요.

   

   

그런데 말입니다….

   

   

   

   

   

   

   

저희는 에코랜드에 가야 하기에 남은 4/5 치킨을 버렸습니다.

저녁엔 리조트 내에 있는 흑돼지를 먹어야 하거든요

   

   

   

"김밥 2줄을 든든히 먹었더니 힘이 나네요, 저희는 치킨은 잊었어요"

   

   

   

   

   

   

   

   

   

   

   

   

   

아쉬운 마지막 날이군요.

오후 비행기라 숙소앞 함덕서우봉해변을 둘러 봅니다.

델문도에서 커피도 마셔보고, 카페 위치 선점이 탁월하다, 카페 땅갚이 얼마일까, 카페 사장은 지분율이 100%일까, 부럽다...등의 이야기도 해봅니다.

   

그리고는 해변으로 내려가 거닐어 봅니다.

   

   

   

   

   

   

   

   

   

   

   

   

   

   

   

   

아름다웠던 제주여행을 마무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