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 Mate/여행 그리고 음식

8월의 호주여행기 03 - 브리즈번강 옆 리버테라스(River Terrace)에서 모닝커피

한국에서 호주 브리즈번으로 10시간이 넘는 비행시간에...

제대로 잠을 청하지도 못해 피곤은 누적이 되었으나

도착하면 호주는 아침이기에 바로 일정을 시작했어요.


울월스에서 간식과 물을 사고 드림월드로 가는길에 있는 리버테라스거리를 갑니다.






모닝커피를 마시기 위함인데, 순간 가격이 ㅋㅋㅋㅋ

그냥 산책을 하기로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리즈번강이군요...가까이서 볼까 했더니 와이프가 울려고 하네요...













이 계단을 보고서요 ㅋㅋㅋㅋ



그래도 내려왔네요.

와우~저 절벽 ㄷㄷㄷㄷ





아침이라 공기도 상쾌하고...운동하는 사람들이 엄청 많더군요.

시차?(1시간)적응을 하지 못해..어벙한 상태였어요 ㅋㅋㅋ






아....부모님들에게 연락을 못했군요.

당연한것이 비행기에서 내린게 두어시간 지났을뿐인데, 한국 떠나온지는 16시간이 훌쩍 지나버렸거든요 ㅋ






당시...저 비행기를 보고 생각든게


아....며칠후면 다시 저 비행기를 타고 한국으로 가겠구나...ㅠㅠ 라는 생각





이제 진짜.....드림월드로 가볼까 합니다;;;

저때가 오전 7시 30분경이었군요 ㄷㄷㄷ






크게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