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 Mate/여행 그리고 음식

8월의 호주여행기 21 - 갭팍(Gap Park), 왓슨스베이(Watsons Bay), 로드니리절브(Rodney Reserve)

호주에 가게되면 단연 최고의 뷰를 꼽는곳이 갭팍입니다.

제가 가보니...왓슨스베이를 시작으로 해서 해안가가 죄다 절경이더군요.

보통 왓슨스베이나 갭팍을 주로 가시던데, 잘 보이지 않는 로드니보호지역을 소개합니다.





크게 보기




지도를 보시면 쉽게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사진에 기록된 GPS좌표로 찍어논거라 정확합니다.






사실...남의 집 들어가는 기분이었죠. ㅋㅋㅋㅋ

나중에 찾아보니..이런곳들은 동네 공원이더군요. 갭팍도 그렇고...




역시나 뷰가 좋은곳은 뭐다? 네네~부촌입니다.






아!!!! 쫌!!!!

앤서니 형님 밉;;;;;;;












저기 보이는곳이 갭팍이겠군요 ㅋ












사실 보시면 아시겠지만....ㅎㄷㄷㄷ 합니다.






요즘 한국은 참 살기가 힘이드는데...그래도 이렇게 사진을 정리하며 그때를 돌아보니...

힘이 나는것 같네요.

열심히 살아서 더 좋은 세상을 구경하고 싶군요.


혹시나 근처가시는 분들...시간나시면 커피한잔과 로드니리절브도 들러보세요 ^^







크게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