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 Mate/여행 그리고 음식

희주메이트의 제주도여행기 10 - 에코랜트

 

 

 

아이들의 로망 에코랜드!

시니양의 로망이기도 하지요 ㅋ

 

 

 

온도가 엄청 올라가네요. 습도도 올라갔습니다.

가져갔던 우산을 들고 에코랜드 입장을 합니다.

 

 

호주에서 드림랜드를 갔었는데, 비슷하게 운영을 하네요. 다만 다른게 있다면 에코랜드는 열차를 1회만 탑승 가능하다는점!

 

즉 1회라는게 한바퀴를 의미합니다. 중간에 내려서 다시 타고 가는 것은 가능하나, 출발점에 도착하면 다시 탈수는 없네요.

호주 드림랜드는 무제한 이었거든요 ㅋ

 

 

 

 

 

 

 

 

 

 

 

4군데 스팟이 있던거 같던데, 저희는 한두개는 패스하고 가렵니다.

ㅋㅋㅋ 첫번째 스팟을 패스하니...빈열차에 저희만 타고 있더군요 ㅋ

 

 

 

 

 

두번째 스팟(정류장)에 내리니 첫번째 내렸던 분들이 걸어서 관광을 하고 있네요.

시니양은 보고 싶은거만 보자고 하니...열심히 사진을 찍어줍니다 ㅋ

 

 

 

 

 

 

 

 

 

 

 

 

 

 

 

 

 

 

 

 

날씨가 요상하고 실력도 바닥을 치니 사진이 이상하군요.

노출도 막 오버되고 ㅋㅋㅋ

 

 

 

 

 

 

 

 

 

 

 

 

 

 

 

 

 

설정아닌 설정을 하게 되네요 ㅋ

 

 

 

 

 

 

 

 

 

 

 

 

 

 

 

 

잘치죠! 우리 시니양! 잘 칩니다!

 

 

 

 

 

사진만봐도 지치네요...더웠거든요 ㅋ

근데 사진상 뭐 하나 달라진게 보이네요.

분명 좀전까지 들고 있던 우산이 보이지 않네요 ㅋ

 

 

 

 

 

다행?스럽게도 열차가 지나갈때 직원분이 잡아서 나갈때 찾을 수 있었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