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 Mate/여행 그리고 음식

희주메이트의 제주도여행기 11 - 맛집 돔베고기 옛날옛적 그리고 섭지코지 말타기

 

 

 

점심먹을때가 훌쩍 지나가 버렸네요 ㅎ

저희 마지막 숙소가 성산일출봉 부근에 있어서 에코랜드에서 바로 성산일출봉 쪽으로 향했습니다.

그린힐하우스라는 곳인데 지어진지 얼마 되지 않아서 깨끗했네요. 이곳에서 저희는 2박을 합니다.

 

 

 

성산에 들어왔습니다. 맛집이라고 소개된 옛날옛적에 갑니다.

돔베고기와 해물뚝배기가 유명하다네요. 옥돔구이도 맛이 있다던데, 소박하게 돔베고기2인상을 주문합니다. 막걸리 하나와 33,000원 지불했네요.

 

 

대구에서 돔베고기라 함은 상어고기를 뜻하는데, 제주에서 돔베고기는 도마에 나오는 돼지 수육을 뜻하는 거였습니다.

쌈을 다시마와 김치등을 주던데 정갈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막걸이 한잔을 하고 배를 가득 채웁니다 ㅋ

 

 

숙소인 그린힐하우스 입니다. 전체적으로 깨끗했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건축자제들도 해외에서 공급한 것들로 추정되어지는? 몇가지가보이더군요 ㅋ

 

일단 숙소에 짐을 풀고 샤워를 하고 또다시 나갑니다 ㅋ

 

 

올인하우스이지요? 섭지코지.

 

 

근데 방송에 나온 성당은 없고, 이상한 과자집이 보이네요.

다들 한마디씩 하더군요.

미친짓이라고 ㅋㅋㅋㅋㅋㅋ

 

 

 

 

 

 

 

 

 

 

 

시니양이 말이 타고 싶은 모양이더군요 ㅋ

5,000원입니다. 제주에서는 관광지다 싶으면 다 말이 있더군요. 한바퀴 5,000원이면 부담스럽지도 않고 괜찮은듯 합니다.

 

심지어 성산일출봉에도 있더라구요 ㅋ

 

 

 

 

 

 

 

 

 

 

 

 

 

 

 

 

 

 

 

 

 

 

 

 

 

 

 

 

 

 

 

 

 

 

역시 관광지는 관광지이다 싶어요.

사람들이 북적되니 ㅋ 조용함을 원한 저희같은 여행객은 사람들에게 지치네요.

그래도 여기서 시간을 더 보내야되요...그래야 아쿠아플라넷에서 마지막 사진을 찍을수 있으니까요.

시니양의 로망이라는 그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