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 Mate/여행 그리고 음식

대구 수성구 맛집] 수성못 근처 중국집 용루! 중국식 냉면을 먹다~

 

시니양이 회사 사람들과 종종가서 먹는거라고 저에게 맛을 꼭 보여주고 싶다던 여름특미 입니다.

이놈이 여름철에만 있는 메뉴라;;;

마침 시간이 나서 찾아 가봤습니다.

원래 이집이 짬봉이 깨끗하게 맛이 있어 몇번 가봤었지요.

짬뽕은 9,000원인데 가격은 살짝 비싸지만 그만큼의 맛이 있는 집입니다.

 

냉면은 중국식 냉면이라고 해서 맛이 궁금하기도 하고, 시니양 말로는 제가 딱 좋아할 맛이라고 하더군요.

가격은 11,000원.

역시나 가격은 좀 비싼편입니다.

 

 

 

 

​음~

비주얼이 좋네요.

시원한 살얼음 육수에 해산물이 푸짐해보이네요.

새우, 해파리, 버섯류 그리고 게살을 발라서 넣었군요.

문어와 편육도 조금들어 있네요.

​육수를 한숟갈 먹어봅니다.

깨끗하고 담백하네요. 새콤한 것을 좋아하지만 담백하게 약간 새콤한게 아주 괜찮더군요.​

 

 

 

 

포인트는 땅콩소스입니다. 땅콩 버터인지 아닌지는 모르나, 땅콩 소스가 있어 비벼주면 이런 비주얼이 됩니다.

고소함과 새콤함이 만나니 엄청 새로운 맛이더군요.

역시 돈이 아깝지 않은 음식입니다.

 

한방울 국물까지 완전히 마셔버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