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 Mate/여행 그리고 음식

8월의 호주여행기 16 - 현지 후터스방문기, 그리고 로스힐볼링클럽에서 저녁

제가 맥주를 좋아한다니...좋은데가 있다며 안내를 해줬습니다.

어차피 저녁을 먹기에도 시간이 좀 남는지라..

후터스에 가보기로 했어요 ㅋㅋ


여긴 뭐 맥주만 시켜놓고 마셔도 되니;;;










크게 보기





곧 저녁을 먹기에 안주는 생략하고 맥주만 ㅋ






스포츠 관람을 이곳에서 한다고 하니 ㅋㅋㅋ 재미있을듯






ㅋㅋㅋㅋㅋ




그리고 저녁을 먹기위해 가까운곳에 있는 로스힐볼링클럽에서 잠시 기다리는중;;



크게 보기






이곳은 느낌이 중국인이 경영하는듯하더군요.

음식도 중국풍이 많고, 서버들도 동양인인데, 한국사람은 아닌듯해보여요.

음식은 무난하게 먹었습니다.




어찌보면 푸짐한 편이죠 ㅋㅋㅋ

맛있게 냠냠~




배부르게 먹었으니 이제 호텔로 가야됩니다 ㅋ

오늘 하루도 이렇게 마무리가 되는군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