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 Mate/여행 그리고 음식

8월의 호주여행기 17 - 시드니 포츠포인트 호텔(Potts point)에서 1박하기

시드니 숙박호텔은 포츠포인트라는 호텔입니다.

이곳은 시드니 환락가?에 위치해 있네요...환락가가 맞나 모르겠지만....앤서니형님이 너무 늦게 돌아다니지 말라고 하더군요.

왠지 겁나서....저희도 조신하게 구경하고 들어왔습니다.


바틀샵에 들러 맥주도 좀 사고..점원과 말도 좀 섞고...그렇게 놀았어요.









크게 보기



여긴 호텔내부 야외연회장 같았습니다. BBQ도 할수 있는거 같더군요.



여담이지만...호텔 체크인을 하러 갔더니..한국직원이 뙇!!!

허니문이라니 뷰 좋은데 방을 주겠다고 하여...11층인가(가물가물) 주더군요.

와우~대박!!!



저희는 뭐라구요???




럭!키!커!!플!!!





호텔에 짐을 풀고 맥주를 사러나갔습니다.

주변 조금만 둘러보고...오는길에 호텔로비에서 와이파이로 인터넷도 좀했습니다.

이 호텔에서는 20MB를 무료로 줍니다. 단, 하루에 20MB ㅋㅋㅋ

게다가...로비에서 밖에 접속이 되지 않아요 ㅋㅋㅋ


그래도 이게 어딥니까 ㅋ












오늘 일용할 음료가 바로 이겁니다 ㅋ








참 이건 엘리베이터 팁인데요.

누른다고 작동되지 않아요...ㅋㅋㅋㅋㅋ

왼쪽에 방 카드를 꽂아야 작동이 됩니다.


처음에 어리버리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