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 Mate/여행 그리고 음식

8월의 호주여행기 24 - 시드리 오페라 하우스(Sydney Opera House)

드디어 시드니 필수코스....오페라하우스네요~ㅋ

시드니 여행객이라면 꼭 들리는 곳!


오페라 하우스.....전 사실 야경이 탐났지만...불가능했습니다.

일정자체가 낮이라 ㅋ


그리고 저녁일정은 유람선투어라...그곳에서 야경을 볼수 밖에 없었어요.

호텔과 가까운 거리라면...개인행동을 할텐데...

사실....다음날 귀국한다는 압박감과 이날 있었던 하버대첩으로 꿈도 못꿨죠 ㅋㅋ







그래도 앤서니형님이 찍어준 사진중...4장이라도 건졌으니 만족 ^^V






크게 보기






 

 

여기에 내려놓고 저희끼리 둘러봅니다.

크게 한바퀴를 돌아요~

마음같아선 저기 보이는 레스토랑에서 맥주한잔해야되는데 ㅋㅋㅋㅋ

 

 


 








 

 

그냥 현지인 코스프레중입니다 ㅋㅋㅋ

근데...좀 많이 편안해요 ㅋㅋㅋ 저기;;;

 

 


 





크게 보기











한참을 누워 햇살을 느낍니다.

그리고 생각도 하고...참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