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 Mate/여행 그리고 음식

전라도여행05) 은파유원지 야경

변산반도까지 갔다가 다시 군산으로 오는길에 제법되더군요 ㅋ

군산으로 와서 이제 숙소를 정해야 하는데....야경을 보기위해 은파유원지를 보고 근처숙소를 잡기로 했습니다.

 

 

 

 


 

 

삼각대를 세우고 장노출로 잡고 싶었으나, 시니양이 몹시추워하는지라....iso를 올리고 마구 찍어버립니다.

이게.....6d라 가능하겠지요 ㅠㅠ

그래도 노이즈는 어쩔수없네요 ㅋ

 

 

 


 



 

여름에는 조명분수도 있다고하니, 장노출로 잡으면 참 이쁘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시간되시면 한번 들러보시는것도 괜찮을듯 합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

 

 


 





 

 

 

후딱 둘러보고....숙소를 잡으러 갑니다 ㅋ

밥도 먹어야해서...배가고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