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 Mate/여행 그리고 음식

전라도여행08) 군산의 맛집 - 한일옥 (무우국)

군산시내여행을 하면 동국사와 히로쓰가옥을 둘러본다면 근처니 한번 들려보세요.

무우국이 6천원인가 했습니다.

가격이 싼건 아닌데, 맛이 있습니다 ^^


보통 오래 기다려야 한다는데, 저희는 운좋게 조금만 기다렸네요 ㅋ

주말에는 육회비빔밥을 하지 않는다는게 슬프긴 하지만;;; 무우국도 참 맛이 났습니다.






















주말엔 거의 무우국만 판매하기에...(육회비빔밥은 평일만 한데요 ㅋ)

앉고 얼마 지나지 않아 음식이 나옵니다.


날씨도 추운데, 따뜻하니 참 맛이 있었네요.

경상도에는 소고기국이라고 하고, 고춧가루를 풀어 얼큰하게 만들어 내는데요.

전라도는 맑게 국을 만들어 내는군요.


감칠맛이 맛있게 돌구요. 밑반찬들도 역시 일품입니다.

시니양은 갈치조림에 빠져서 ㅋㅋㅋㅋㅋㅋ







오른쪽에 보시면 김도 있어요 ㅋ

든든하게 한그릇하고 나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