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 Mate/여행 그리고 음식

[성주] 한우구이가 땡기는 날 '이진우참한우'




사실 성주에는 음식점이 많은 편은 아닙니다.
물론 대구에 비해서지요..대구서 살다가 성주로 이사와서 아쉬운 점 하나가 배달이나 음식점의 수입니다.
성주에서 가볼만한 .. 그리고 가봤던 한우전문점은 '가나안농장', '별고을한우', '이진우참한우' 정도입니다.
가나안농장은 소를 키우면서 도축을하여 숙성한 고기를 판매합니다.
별고을한우는 적당한 정도입니다.
이번에는 이진우참한우를 한번 가봤네요.
인터넷에 있는 가격대는 너무 오래전 가격인가봐요 ㅋㅋㅋ 1인분에 22,000원입니다. 그리고 육회를 더이상 하지 않는다네요 ㅠㅠ (사실 육회먹고싶어서 갔는데)

고기는 상당히 좋았습니다. 대구에 있는 '쌍둥이'가 생각났네요.
갈비살도 좋고..꽃갈비도 좋고 ㅋㅋ
밑반찬은 삼삼하게 간이 크게 쎄지 않고 좋았습니다. 화려하게 차려지진 않았지만 고기 먹을때 딱 필요한 것들이었습니다. 맛있게 잘먹었네요..

너무 맛있었는지....계산을 제가 했네요 ㅋㅋㅋ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