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 Mate/여행 그리고 음식

[홍콩] 조던역, 샴록호텔 근처 음식점 '킹누들(King noodle'


홍콩에서 4박을 하게 된 샴록호텔 주변 음식점 중 하나입니다.
무작정 호텔 주변을 둘러보다 그냥 들어 갔던 곳인데 맛이 괜찮아 소개드립니다.
근데 문제가 있어요...메뉴판 사진이 없거니와 ㅋㅋ 중국어 우선이라..
일단 메뉴판에 사진과 짤막한 영어소개가 되어 있어 주문은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만고불변의 법칙인 '제일 비싼게 메인이다'를 되뇌이며 제일 비싼 국수와 아닌것 하나를 주문합니다.

제일 비싼건 두번째 사진인 소고기 편육고명이구요. 첫번째 사진은 얇게 썬 소고기고명입니다.
역시 마눌님은 비싼게 낫다고 하더군요 ㅋ
(두그릇에 163딸정도였습니다)
주문하실때 육수의 맵기, 면의 굵기도 동시에 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기본육수에 제일 얇은 면입니다만...면이 파스타면 굵기네요. 제일 얇은게 그정도라면 ㅋ

육수는 두가지 메뉴 동일했습니다. 중국음식 특유의 약간 짭쪼름하고 시원하고 깊은 맛이 나네요.
(msg일지도 모르지만 맛있습니다 ㅋ)
솔직히 해장이 생각날 정도였으니... 숙주도 푸짐하고..청경채인줄 알았지만..배추같은 채소도 좋네요.
무엇보다 고기고명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입구에 보시면 만두인것 같은데 그걸 광고하는데 중국어를 할 줄 몰라서 못먹어봤네요.
언어가 가능하신분은 드셔보고 후기좀 ㅋㅋ




위치는 조던역 C2출구로 나와서 조금만 걸어가시면 왼편에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