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l Mate/여행 그리고 음식

8월의 호주여행기 08 - 호텔조식후 골드코스트 아침 산책하기

호텔 조식을 하면서 느낀건데...호주는 동남아와는 무척다른 관광상품이구나...라는걸 느꼈지요.

배낭여행을 왔으면 더 싸게 왔겠지만, 패키지로와도 그리 나쁘지 않다는 말입니다.


지금생각해봐도 참 좋았습니다. 물론 패키지에 저희 커플 밖이었다는게 크겠지만 ㅋ






일어나서 씻고 아침을 먹으러 나갔어요.







일단 선글라스 자랑좀 하구요~ㅋㅋㅋㅋ





시니가 음식을 가져올 동안 기다리고 있어요 ㄷㄷ






먹는건 언제나 집중력이 높아져요 ㅋ








꽥꽥~ㅋㅋㅋㅋ














높은하늘, 넓은바다, 깨끗한물...이 모든 자연이 그져 부러울뿐입니다.








크게 보기